에드센스 문의 메일 처리 왜이러는 건지.. 원....

요즘,. 구글 한국지사 보면 참....
세계적인 기업이라고 하기엔  한국에서 만큼은 참 챙피해 보인다..

문의 메일이나, 폼을 통한 문의. 몇일째 아니 1주일이 넘어가도 답변을 안준다..
접수하면 자동으로 바로 날라오는 형식적인 reply 뿐..

에드센스 수익. 뭐이런 동영상이나 만들 궁리하지 말고..
문의하면 답변좀 처리좀 해주면 안되나??...

이유불문하고 에드센스 계정 막 잘라대는 것땜에 좋지 못한 이미지만 스스로 자꾸 쌓아가는 판에,.
구글 한국은 어떻게 하면 더 안좋은 이미지를 쌓아갈까 그런 궁리를 하나 싶을 정도다...

구글 한국아.. 퍼블리셔에 대한 고객응대도 좀 신경쓰자꾸나.. 응?
퍼블리셔는 고객축에도 못끼는건데 내가 모르는건지....